Untitled Document
   
 
 
기산시스템 쇼핑몰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.
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의 온라인 문의나 전화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1. 구입하실 상품을 결정 후 상품 이미지 또는 상품명 클릭
  2. 제품 세부 페이지에서 수량을 정한 뒤 바로 구매 버튼 선택
  3. 상품 받으시는 분 정보 입력 : 주문 고객과 동일한 주소, 새로운 배송지 중 선택
  4. 결제 방법 선택 : 신용카드 또는 온라인 입금 중 선택 => 결제 하실 신용카드의 인증 방식에 따른 인증 후 결제

입력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오류가 발생합니다.
결제오류가 발생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.

입금예정 은행선택 및 계좌 입금

주문은 5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.
결제 계좌 변경일 경우, 주문자와 송금인이 다를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연락이 없으신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 또는 누락될 수 있습니다.
입금이 확인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(전화 02-2083-234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 입금, 첫 거래인 경우 계산서 발행을 위해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 (02-2083-2345)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부가세 포함 55,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며, 55,000원 미만 구매시 착불(3000원) 배송입니다.
(단, 제주도 및 기타 섬 지역은 항공료 등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배송은 결제확인 후 2~3일 이내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배송지로 택배발송 됩니다.
일부 품목에 한해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긴급 품목인 경우 확인 부탁드립니다.
공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제품에 불량 또는 하자가 있을 시 7일 이내에 요청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7일 이내에 요청하셔야 하며 왕복 운송비 및 기타 일정액의 관리비용을
부담하셔야 합니다.
(주문자 사양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반품/교환된 제품이 파손되었거나
오염된 경우 일정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그 정도가 심한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)